[사진제공=쿠팡플레이]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드라마 '하이드'가 5, 6화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인물관계도 속 ‘성재’(이무생)의 가짜 죽음을 ‘연주’(이청아)가 알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긴 '하이드'가 5, 6화 예고편 및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친절한 이웃인 줄 알았던 ‘연주’의 미소 뒤 반전 정체가 드러나자 ‘문영’(이보영)은 충격에 빠진다. 죽음을 위장해 자신을 속였던 ‘성재’에 이어 ‘연주’까지, ‘문영’은 점점 더 아무도 믿기 어려운 현실에 힘들어한다. 

한편 갑자기 집으로 찾아온 ‘진우’(이민재)와 본격적으로 ‘문영’과 대립각을 세우는 ‘연주’까지 이들 사이에 어떤 예측 불가한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성재’의 납치 소식을 듣고 경악하는 ‘문영’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성재’를 살리기 위해 ‘문영’은 어쩔 수 없이 ‘연주’의 협박대로 움직이는 한편, 그간 감춰졌던 그녀의 진짜 정체를 캐내기 시작하고, ‘연주’가 바로 모든 사건의 배후이자 실세로 불리는 ‘주상무’ 임이 밝혀지며 충격에 빠진다. 궁지에 몰린 ‘문영’을 지켜보던 ‘연주’는 “재밌잖아”라는 말과 함께 잔혹한 본색을 드러내며, 본격적으로 ‘문영’과 ‘연주’의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매 화 반전을 거듭하는 파격적인 전개와 충격 엔딩을 선사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