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SNS 속 넘쳐나는 핫플들. 정말 줄 설 만한 핫플이 맞을까?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맛에 일가견이 있는 핫플 조사단이 모였다. 조사해 온 핫플들을 구석구석 리뷰하며, 제일 많은 표를 얻은 핫플은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획득한다.

힙한 맛집 탈탈 털어줄 맛 트랜드세터 박나래와 믿고 보는 먹력 9단 입짧은햇님, 미식 러버 이석훈, 나노 단위로 맛을 파헤쳐줄 맛 분석가 이주승과 섬세한 미식가 정혁, 그리고 음식에 진심인 강한 남자, 스페셜 조사원 강남까지 이들의 열한 번째 조사 과제는 '조사원 추천 찐 맛집'이다.

힙스터의 성지 문래동에 박나래와 정혁이 떴다. 두 사람의 등장에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렸다는데. 엄청난 인파를 뚫고 그들이 찾아간 문래동의 맛집 메뉴를 공개한다.

줄슐랭을 위해서라면 생얼도 두렵지 않다! 조사를 위해 얼굴을 포기(?)한 햇님 조사원의 영등포 찐 맛집이 공개된다. 70년 내공이 담긴 클래식한 맛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핫플을 소개한다. 

벽지 대신 수많은 연예인 사인으로 도배된 한남동 맛집이 등장했다. 강남 조사원도 연습생 시절부터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라는데. 완성까지 2시간 걸리는 음식의 정체는?

직접 다녀온 핫플의 명예를 걸고 오늘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조사원들. 과연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차지할 열한 번째 핫플은? SNS 속 소문난 핫플을 검증하는 줄슐랭 가이드 '줄서는 식당2'는 15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