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한중교류협회(회장 김한규)가 주최한 중국 하이난(海南)성 정부 대표단 환영 만찬이 지난 30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열렸다. 사진 21세기한중교류협회

21세기한중교류협회(회장 김한규)가 주최한 중국 하이난(海南)성 정부 대표단 환영 만찬이 지난 30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열렸다.

이날 만찬은 ‘제주포럼’ 및 ‘하이난 자유무역항 종합 설명회’ 참석차 한국을 방문한 류샤오밍(劉小明) 하이난성 성장과 대표단 일행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만찬에는 김한규 21세기한중교류협회장을 비롯해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들과 싱하이밍(邢海明) 주한 중국대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방한 일정에는 류 성장을 비롯한 하이난성 정부 관계자 및 외사판공실, 발전개혁위원회, 상무청, 여유문화광전체육청, 국제경제발전국 등의 기관장이 동행했다.

하이난성의 투자유치, 정책 및 관광지 홍보 등을 위한 ‘하이난 자유무역항 종합 설명회’는 31일 오전 10시 반부터 서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