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청 전경.

강원도 내에서 생산된 농·수산물과 각종 나물 등 임산물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원도는 특별자치도 출범 1주년을 기념해 10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곳간.com과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2곳에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이후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고물가와 고금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특별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열흘간 ‘강원곳간’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80개 기업의 615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주요 품목은 옥수수, 고구마, 참기름, 들기름, 장류를 비롯해 건나물, 곤드레, 곰취, 명이나물, 더덕즙·청, 백도라지 진액, 마른오징어, 북어 채, 오징어순대, 김부각 등이다.

강원도는 기존 입점 제품별로 10~20%가량 적용하던 할인율을 20~30%로 상향 조정했다.

선착순으로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구매자 편의를 위해 쿠폰 발행 방식이 아니라 쇼핑몰 2곳에서 할인율을 일괄 적용하도록 했다.

원홍식 강원도 경제국장은 “품질 좋은 강원도 산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쇼핑몰온라인강원곳간특별할인강원도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