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훈련사 강형욱. 사진 KBS2 ‘개는 훌륭하다’ 캡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하는 '개는 훌륭하다'가 4주 연속 결방한다.

7일 KBS에 따르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오는 10일에도 결방한다. 대신 월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8회가 그 빈자리를 채운다. 이로써 '개훌륭'은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10일까지 4주 연속 결방하게 됐다.

앞서 지난달 20일 채용 구직 플랫폼 잡플래닛을 통해 강형욱의 직장 내 괴롭힘 논란이 불거졌다. 한 누리꾼은 자신을 강형욱 훈련사가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에서 일했다고 소개한 뒤 직장내 괴롭힘으로 퇴사하고 공항장애와 정신병을 앓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강형욱 부부는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CCTV 감시 논란, 메신저 감시 논란, 화장실 통제 논란, 명절 선물을 배변봉투에 담아서 준 논란, 레오 방치 논란, 직장 내 인격 모독 논란 등을 해명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