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대학교(총장 장신호)는 2024. 7. 17(수) 대학본부 7층 중앙회의실에서 (주)클래스팅의 조현구 대표, 장유진 비즈니스전략 그룹장 등을 만나 인공지능기반 맞춤형 학습지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 내용은 △국내외 교원 양성 협력, △AI·에듀테크 공동 연구, △산학공동 기술 개발 및 연구 사업 지원, △전문 인력 교류 및 공동 활용, △협약 목적에 부합한 기타 협의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할 것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서울교육대학교 장신호 총장은 “양 기관이 보유한 경험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래 교육의 패러다임을 혁신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라며, “서울교육대학교와 (주)클래스팅의 협력이 새로운 교육 혁신의 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서울교육대학교-(주)클래스팅은 본 협약을 통해 인공지능기반 맞춤형 학습지도를 실현하여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