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엔’ 사전투표소 실시간 대기시간 알림 화면. 세종시 제공

세종시는 도시정보 통합 제공 애플리케이션 ‘세종엔’을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소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사전투표 기간인 오는 5~6일 시민들이 투표권을 원활히 행사할 수 있도록 세종엔을 통해 지역 15개 읍·동 사전투표소 내 혼잡도 등을 실시간으로 안내한다.

세종엔은 사전투표 관련 정보 외에도 평소 초정밀 버스도착정보, 세종안심이 서비스, 여권민원 대기시간 서비스 등 다양한 시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구글마켓 또는 앱스토어에서 ‘세종엔’을 검색해 설치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임동현 시 지능형도시과장은 “유권자들이 세종엔을 활용해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투표소를 방문하고 원활하게 사전투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는 5~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세종지역 24개 사전투표소에서 진행된다. 투표를 하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세종대기시간투표소별사전투표소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