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전경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4년 대학혁신지원사업 1유형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성과평가는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는 대학을 대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대학의 교육혁신성과와 자체성과관리에 대한 수행평가를 실시하였으며 나사렛대학교는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교육혁신분야에서 A등급을 받았다.

나사렛대학교는 지난해 2023년 대학혁신지원사업에서 사업비 50.8억원을 투입하여 ‘창의융합형 나눔인재 양성’을 목표로 통합선발제 운영과 유연한 학사제도 운영을 위한 제도 개선, 단계별 진로교육 및 학습 비교과 프로그램 등 대학의 교육과 입시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하였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나사렛대학교는 총 50.6억원의 사업비를 추가 확보하였으며 추가 증액된 예산은 학생지원 비교과 프로그램과 교육환경개선 등에 투자하여 학생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남영우 사업단장은 “이번 성과평가 A등급 획득을 통해 우리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며, 앞으로도 대학의 교육과정 및 교육환경 개선, 대학이 추구하는 나눔품성 인재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사렛대학교는 이번 평가를 통해 지방대학의 혁신을 위한 ‘대학혁신지원사업 3유형(지방대학활성화사업)’을 포함하여 총 약 70억원 이상의 사업비를 추가 확보하게 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