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가 23일 경기 김포시 김포고등학교에서 김포고를 비롯한 김포 소재 8개교 교사 30여 명을 대상으로 MJ교사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5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고교 교사들에게 2024학년도 수시모집 전형 결과 분석을 토대로 한 수시모집 지원전략을 안내하고 학생부종합전형 모의평가를 통한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2025학년도 명지대학교 수시모집 전형 안내 △2024학년도 수시모집 결과 분석을 통한 수시모집 지원전략 △2024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모의평가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명지대학교 입학처 인재발굴팀은 공정하고 투명한 입학전형 운영을 위해 위촉사정관‧전임사정관의 평가 전문성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매년 MJ교사연수, MJ대입포럼, MJ모의전형, MJ교사컨퍼런스 등 다양한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교 현장 교사들의 전문성 제고와 입시 부담 완화에 기여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