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 영산대학교 게임VR학과가 (주)엔씨소프트 장현영 상무를 초청해 부산지역 고교생 대상 취업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게임VR학과가 ㈜엔씨소프트 장현영 상무를 최근 초청해 게임 기획·제작에 관심이 있는 부산지역 고교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지산학(地産學) 연계를 통한 부산지역 게임문화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엔씨소프트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게임시장의 변화와 엔씨소프트의 인재상, 현직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취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특강에는 엔씨소프트(장현영 상무), 게임문화재단(김현경 전문위원), 부산컴퓨터과학고(장용준 교사), 경성전자고(이상수 교사), SBS아카데미(최대한 부원장), 아텐츠게임아카데미(김지훈 대표), 영산대 게임VR학과(김태환·안찬제 교수)·웹툰학과(이보혜 교수) 등 게임관련 산업체와 부산지역 교육기관이 다수 참여했다.

게임VR학과 임상국 학과장은 “엔씨소프트는 대한민국 게임전공 학생이라면 누구나 취업하고 싶어하는 글로벌 업체”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지역의 게임전공자들이 인공지능(AI) 기반의 게임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