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군산새만금자동차경주장에서 개최된 2024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림대학교 Dynamic D 팀은 오프로드 경주인 바하(Baja)부문에서 동상을 차지했다. Dynamic D팀은 오프로드 서킷에서 자작자동차의 내구력을 증명하는 결승전에서 65바퀴라는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며 40여개 출전팀 중 당당히 1위라는 성적을 기록했다.

국창호 혁신융합대학사업단장은 “우리 대학은 매년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에서 미래자동차 인재로서의 우수함을 증명하고 있다. 학생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아쉬움도 많겠지만 이 소중한 경험을 통해 미래자동차 핵심 인재로서 한발짝 더 나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림대학교는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종합우승(9회, 12회)을 수상하는 등 매년 우수함을 입증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