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변창훈 총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2일(목) 삼성캠퍼스 바이오센터(11호관)에서 ‘2024년도 경북세일페스타 홍보용 콘텐츠 지원 및 셀러 육성 교육’ 개강식을 진행했다.

이번 개강식에는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송경창 원장과 셀러 육성 교육 신청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 사업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주최하고 대구한의대학교와 경일대학교가 참여하여 양교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으로 애로사항인 마케팅 분야의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 개설과 예비 창업자 혹은 이커머스 셀러를 양성하여 지역 인재 개발 육성을 도모할 예정이다.

주요 강좌로는 뉴미디어 스토리텔링, 이커머스 마케팅의 이해, 플랫폼별 상품 등록 실전 교육, AI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등이 있으며 강의 수료 후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발급하는 이커머스셀러 민간자격취득이 가능하다.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은 “대구한의대학교와 경일대학교는 이전 사업의 수행 이력과 교육역량을 바탕으로 우수한 강사진과 교육커리큘럼을 구축하여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가진 마케터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