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더 , 한베교류발전위원회 로고)

[폴리뉴스 주성진 기자] 15일 의료 봉사 단체 'Thank You Doctor'는 한베교류발전위원회와 함께 태풍 야기의 피해 주민들을 위해 베트남 탄호아성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의료 봉사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태풍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필수적인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건강 회복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의료 봉사 단체 “Thank You Doctor”의 첫 의료봉사지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봉사 활동에서는 의료 진료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위한 위생 교육 및 건강 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피해 지역에서의 질병 예방과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Thank You Doctor 이기주 단장은 "태풍 야기로 피해를 입은 탄호아성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의료 지원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활동이 그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베교류발전위원회 이종일 위원장은 “'Thank You Doctor'롸 함께 베트남 태풍 야기로 인한 탄호아성의 지역을 돕기 위해 의료 봉사단 파견이 많은 이들이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지금, 우리의 작은 손길이 큰 희망이 되지 않을까 하며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의료봉사에는 안산마인드 치과(양재민원장 외 5인) 강남브랜드 안과(한승수원장 외 2인), 유유엘엔피(대표 이훈희, 김태현), 퍼시픽코리아(대표 김두의), 한베교류발전위원회(이종일 위원장외 3명)등 참여하며 주관사로 한국의 선진 의료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병원 컨설팅 기업인 비더(BE:THE 이기주)가 참여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