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가 지난 10월 16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13시까지 자연캠퍼스 대운동장 인조잔디구장 봉헌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명지대학교가 자연캠퍼스 대운동장에 인조잔디구장을 성공적으로 조성한 것을 축하하고자 개최되었다.

예배에는 유병진 명지대 총장, 선정원 명지대 교학 부총장, 박재현 명지대 행정 부총장,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의원,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남종섭 의원, 황대호 의원, 김영민 의원, 이영희 의원, 김진석 의원, 황미상 의원, 남홍숙 의원, 김상수 의원, 이진규 의원, 신재춘 의원, 이한규 용인시 축구협회장, 문경섭 용인특례시청 교육문화체육관광국장 등이 참석했다.

주성일 사무지원처장의 사회 아래 진행된 예배는 ▶말씀과 기도 ▶설립정신 낭독 ▶참석자 소개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인사말 및 치사 ▶축도 ▶커팅식 및 시축 순으로 진행되었다. 예배가 끝난 후 참석자들은 오찬을 가졌으며, 명지대학교와 용인대학교의 시범경기가 대운동장에서 진행되었다.

한편, 명지대학교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3년 건강 체육시설 건립 및 구축 공모사업’에 선정된 적 있다. 명지대학교는 위 사업을 통해 경기도 지역주민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건립 및 보수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