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시티투어버스 1일 이용권 50% 할인

무릉별유천지 입장료 절반 지역화폐로 환급

동해 시티투어버스 50% 할인 이벤트 안내 포스터. 동해시 제공

강원 동해시는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동해시는 시티투어버스와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캐러밴 50% 할인, 무릉별유천지 입장료 환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는 시티투어버스는 1일 이용권으로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이번 50% 할인 이벤트로 성인은 2500원(정상가 5000원), 청소년은 1500원(정상가 30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동해 시티투어 버스’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탑승권을 구매하면 된다.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제2오토캠핑장 캐러밴. 동해시 제공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는 제2오토캠핑장 캐러밴 이용 요금을 50% 할인한다.

사계절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무릉별유천지는 개장 이래 처음으로 입장료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입장료 4000원 결제 시 1인당 2000원 상당의 지역 화폐인 동해사랑상품권을 환급해 준다.

이번 환급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으로 한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선우 동해시 관광개발과장은 “이번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을 통해 동해시만의 가을 정취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려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할인동해시망상오토캠핑리조트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