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4일 남당항서 열려

‘남당항 물총팡팡 축제’ 홍보 포스터. 충남 홍성군 제공

충남 홍성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홍성군은 다음달 3~4일 서부면 남당리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에서 ‘남당항 물총팡팡 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물총팡팡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은 물총싸움과 물총 5종 릴레이, 어린이 체험 행사 5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장에는 워터슬라이드와 워터캐논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조성된다.

음악분수 쇼와 아이스 난타, 어린이 K-POP 댄스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도 마련되며, 야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캔들 콘서트가 개최된다.

‘문화도시홍성’ 등의 해시태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방문객에게 물놀이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이번 축제를 통해 남당항의 해산물 미식 문화와 홍성스카이타워, 네트어드벤처 등 기존 관광자원을 연계하는 관광상품화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남당항을 해양문화 중심의 특색 있는 여행 명소로 발전시켜 ‘남당 여행레시피 문화특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사계절 매력 넘치는 관광지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축제와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문화도시센터(041-635-0631)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해 열린 ‘남당항 물총팡팡 축제’. 충남 홍성군 제공

남당항축제물총홍성군볼거리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