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가 벅스와 함께 만든 K-POP 투표 서비스 ‘벅스 페이버릿(Favorite)’에서 진행한 8월 1주차 투표 결과가 나왔다.

뉴진스, 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투표 1위
아티스트를 위한 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제작을 위한 투표에는 뉴진스(NewJeans)가 1위로 선정되었다. 지난 7월 2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투표에서 뉴진스는 팬 투표 2만4278표와 스트리밍 부분 9.7%를 합산, 총 49.1%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뉴진스의 벅스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23일부터 벅스 앱과 ‘essential;’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1주차 essential; 투표 결과

2위는 1만5464표와 스트리밍 부분 2.7%로 총 27.7%의 지지를 받은 라이즈(RIIZE)가 선정되었으며, 4240표와 스트리밍 1.6%로 총 8.5%의 지지를 확보한 QWER이 3위를 차지했다.

 페이버릿(Favorite)은..

중앙일보와 벅스가 협업해서 만든 K-POP 투표 서비스다. 매주 음원 순위와 인기 투표 순위를 기준으로 후보를 선정해 다양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와 신문 전면 광고, 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업로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