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미스터로또'에 '미스트롯3' TOP7이 출격한다.

5월 17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소문난 칠공주와 일곱 왕자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대한민국 여자 트로트계 새로운 열풍의 주인공인 '미스트롯3' TOP7이 총출동해 상상 초월의 활약을 선보인다. 이제 막 경연을 마친 '미스트롯3' 7인방과 '미스터트롯2' TOP7의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미스트롯3' 트롯 여제 진(眞) 정서주, 꺾기 인간문화재 선(善) 배아현, 트롯 프린세스 미(美) 오유진, 4위 처녀 농부 미스김, 5위 트롯 밀당녀 나영, 6위 만능 트롯걸 김소연, 7위 고막여친 정슬이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미스트롯3' TOP7은 '미스터트롯2' TOP7과 화려한 7:7 커플 댄스를 선보인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역대급 스케일의 오프닝 무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할 예정. 

이와 함께 '미스트롯3'과 '미스터트롯2' TOP7이 펼치는 레전드급 스페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TOP7 전원이 무대에 오른 특급 스페셜 무대는 어땠을지. 또, 각 팀의 진선미가 모여 입을 맞췄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미스&미스터트롯' TOP7의 노래 대결과 스페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17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