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N]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미스터로또'에 배우 김영옥이 뜬다.

5월 24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결혼전도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솔로는 물론 비혼주의자도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 김영옥, 쌍둥이 트로터 이상호&이상민, 1남 1녀 동안 엄마 안소미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에 나선다.

데뷔 68년 차 대배우 김영옥이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이른바 '할미넴'으로 폭풍 랩 실력을 과시했던 김영옥은 이날 방송을 통해 트로트까지 접수할 예정. 출연진들은 국민 배우의 등장에 "대박 사건"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이에 김영옥은 "'미스터로또'는 첫방송부터 빼놓지 않고 다 봤다. 찐 애청자"라고 털어놓는다.

김영옥은 평소 임영웅의 찐팬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영웅시대다. 이날 김영옥은 제일 좋아하는 임영웅을 제외하고, TOP7 가운데서 눈여겨 본 멤버 한 명을 꼽는다. 과연 김영옥이 눈여겨 본 TOP7 멤버는 누구였을지. 

그런 가운데, 이날 현장에는 녹화 사상 최다 남성 관객들이 찾아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남성 관객들이 현장을 가득 메운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2MC 김성주와 붐이 "초유의 사태"라며 놀라워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최종 승리 팀을 응원한 관객 전원에게 초대형 역조공 선물이 주어진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과연 TOP7과 황금기사단 중 관객 전원에게 선물을 쏠 팀은 누가 될지. 

모든 것이 역대급인 '결혼전도사' 특집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4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