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장시성 간저우의 네이블 오렌지. 수확철이 다가오고 있다.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제공

"일년 중 가장 멋진 광경이 펼쳐지는 때는 주황색과 녹색으로 물드는 때입니다"

지난 21일, 중국 장시성 간저우시 안위안현 신산진 자오탕촌은 황금빛 열매로 가득했다. 농부들은 가을의 상쾌한 날씨를 틈타 오렌지 첫 수확에 나섰다.

중국 장시성 간저우의 네이블 오렌지. 수확철이 다가오고 있다.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제공

네이블 오렌지(네이블은 '배꼽'이라는 뜻으로, 꼭지 아래쪽이 배꼽 모양을 하고 있다)는 중국의 지리적 표시 농산물이다. 장시성 간저우시는 ‘세계 오렌지의 고장’이자 중국 최대 네이블 오렌지의 주산지다.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소속 직원들은 과수원에 방문해 드론 및 기타 방법을 동원해 전기 장비 및 라인에 대한 종합 검사를 수행했다.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직원이 네이블 오렌지 과수원에서 전력 유지 관리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제공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는 농촌 활성화를 위한 고품질 전력 서비스로 네이블 오렌지 음료, 오렌지 차, 오렌지 페이스트리 및 일련의 파생 제품을 개발하는 현지 기업의 생산을 지원하는 등 강력한 전력망 구축을 위한 '오렌지' 전력을 주입했다.

자료 제공: 중국국가전력망 장시지부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