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중앙도서관은 최종현 통의도시연구소장이 도시건축과 관련한 슬라이드 필름 24만여 점, 연구 자료 530여 책을 도서관에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자료는 도서관 본관 2층 문화마루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필름은 누리집(nl.go.kr)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재외동포협력센터는 오는 5월1일까지 재외동포 차세대 연수에 함께할 ‘청소년 지도자 인력풀'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청소년 지도 활동에 경험이 있는 19살 이상은 신청할 수 있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25일, 북한이탈주민 지원 특별위원회가 27일에 출범한다고 밝혔다. 특별위원회는 조용근 석성장학회 이사장이 위원장을 맡았으며 경제·의료·법조인 등 각계 인사 44명으로 구성됐다.

◇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25일부터 새달 17일까지 미래산업과 문화예술, 사회통합 등 3개 분야에서 신규 장학생 105명을 모집한다.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서울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한강 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엘지전자는 지난 22일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3천대를 기부했다.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경북 포항시 아동센터 6곳에 쌀 3t을 전달하며 지난해 말부터 이어온 사랑 나눔 릴레이 기부를 마무리했다.

◇ 재단법인 통영충렬사(사적 236호)는 지난 24일 봉행한 충무공 이순신 춘계향사에서 창건 418년 만에 처음으로 여성 헌관 3명을 선임해 제례를 치렀다. 김미옥 통영시의회 의장이 초헌관, 성명숙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이 아헌관, 조영인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협의회 회장이 종헌관을 맡아 잔을 올렸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