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신인급 스타 선수도 위아자 나눔장터 기부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두산 베어스 김택연 선수는 친필 사인 유니폼과 모자를 기증했다. [사진 두산 베어스·위스타트]

두산 베어스 마무리 투수 김택연은 친필 사인 유니폼과 모자를 기증했다. 김택연이 올해 프로 선수로 데뷔 후 처음 입었던 이 유니폼과 모자라고 한다. 김택연은 “프로 입단 첫해부터 받은 많은 분의 사랑에 저도 작은 정성으로 보답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기아 타이거즈 김도영 선수는 사인 유니폼을 기증했다. [사진 기아 타이거즈·위스타트]

기아 타이거즈 김도영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기증했다. 그는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나에겐 의미가 있는 유니폼이 좋은 곳에 쓰이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들 선수가 기증한 유니폼은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옥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경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기증품 판매 일정은 아래 QR코드를 통해 위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aja.joins.com

‘위아자나눔위크 2024’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사인 ‘서울옥션’이 함께 하며 올해는 중대형 공간 전문 중개 플랫폼인 ‘쉐어잇’이 장소를 제공한다.

올해 20회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위아자나눔위크’는 스타·명사의 애장품과 재사용품을구입하면 기부가 되는 특별한 상점인 ‘나눔상점’과 다양한 친환경 체험·전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팝업행사 ‘에코빌리지’로 구성된다. 특히 에코빌리지의 팝업스토어 ‘지구공장’은 오는 25일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위아자나눔상점(온라인 래플) : 10월 21일(월)~10월 27일(일)
위스타트 홈페이지(https://westart.campaignus.me)
▶위아자나눔상점X서울옥션(온라인 경매) : 10월 21일(월)~10월 25일(금)
서울옥션 홈페이지(https://www.seoulauction.com)
▶위아자에코빌리지(친환경 팝업스토어) : 10월 25일(금)~10월 27일(일)
▶위아자나눔상점(오프라인) :
-재사용품 판매: 10월 25일(금)~27일(일)
-현장 특별판매·경매: 10월 27일(일)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5-1)

.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