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향뮤지컬콩쿠르’ 13일부터 참가 접수

한국 최고의 뮤지컬 인재 등용문인 ‘경향뮤지컬콩쿠르’가 오는 8월 열립니다. 입상자에게는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S&Co, 오디컴퍼니가 제작하는 작품의 오디션 참가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인재 지원을 위해 본상 외에 특별상과 장학금이 수여됩니다.

심사는 뮤지컬 기획사 대표, 대학교수, 현역 뮤지컬 배우, 연출가 등이 맡습니다. 참가는 개인 또는 단체(10인 이내)로 가능합니다. 한국 뮤지컬의 샛별을 꿈꾸는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접수기간 : 6월13일(목)~7월11일(목) 경향뮤지컬콩쿠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참가부문 : (개인)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대학·일반부(4개 부문)

(단체) 초·중·고등부, 대학·일반부(2개 부문)

■참 가 비 : (개인) 초등부, 중학부 15만원 | 고등부, 대학·일반부 17만원

(단체) 초·중·고등부 18만원 | 대학·일반부 20만원

■예선 : 8월7일(수)~11일(일)

■본선 : 8월24일(토)

■경연장소 : 경향아트힐(서울 중구 정동)

■문의 : 경향뮤지컬콩쿠르 사무국 (02)3701-1602

*자세한 사항은 경향뮤지컬콩쿠르 홈페이지(www.khmusical.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