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NEW 운명부부’로 김기리♥문지인 커플이 합류한다. 

개그계 대표 비주얼이자 배우로도 활약 중인 김기리와 연기 활동은 물론,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문지인의 결혼 소식은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동상이몽2’ 예고편에는 배우 신애라, 최강희, 개그우먼 이성미, 송은이, 가수 백지영 등 ‘레드카펫 급’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5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김기리♥문지인을 축하해주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남다른 의리를 보였다. 

김기리는 문지인과의 첫 시작에 대해 “‘사귀자’도 아니고 결혼하자고 고백했다”며 ‘동상이몽2’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결혼 준비 ‘풀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사람 집으로 의문의 택배가 도착하면서 호기심을 자아냈다. 

5월의 예비부부 김기리♥문지인 ‘기인 커플’의 말 못했던 이야기는 20일(월)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