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21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8천원 무한리필 한식&중식 뷔페 맛집을 소개한다.

메뉴 하나당 만 원은 가볍게 넘는 시대, 40여 가지 메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이 식당에서는 메뉴 고민과 지갑 걱정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다. 

마파두부와 탕수육, 중화비빔밥 등의 중식 메뉴와 고등어구이, 불고기, 김치전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포함해 총 40가지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게다가, 단돈 8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외진 곳에 있는 이 식당은, 파격적인 가성비 덕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여기에 틈틈이 연구하고 개발한 메뉴로 매일 손님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40여 가지 반찬이 나오는 1인 8000원 무한리필 메뉴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20여 가지 반찬이 나오는 1인 7000원 무한리필 메뉴는 오전 5시30분부터 오전 9시30분까지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