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회 국제치안산업대전 홍보 포스터
치안 분야 혁신 기술과 국내기업의 우수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6회 국제치안산업대전'이 오늘(2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했습니다.

경찰청과 인천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민을 위해, 함께 더 안전하게'란 주제로 26일까지 나흘동안 열립니다.

이동수단과 로보틱스, 대테러 장비, 범죄수사와 감식장비 등 9개의 전문 전시관이 마련되고 인공지능(AI), 사회적 약자 보호, 마약탐지 기술 등 국민의 안전한 일상과 관련한 특별관이 운영됩니다.

또한 올해 60억 원 이상의 수출계약 체결을 목표로 독일과 싱가포르, 일본 등 20여개국의 경찰 대표단과 국내 기업이 참여하는 일대일 수출상담회가 진행됩니다.

올해 신설된 '치안산업대상' 수상자로는 전주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선임연구원과 이현우 ㈜엘마인즈 대표, 강승완 ㈜아이메디신 대표 등 모두 3명이 선정됐습니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 police-expo.com)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 02-6121-6348)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사진=경찰청 제공, 연합뉴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