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프랑스 친구들이 K-놀이공원 정복에 나선다.
한국 여행 3일 차, 놀이공원 나들이를 떠난 카니와 친구들은 역대급 강심장을 보유한 놀친 자(?)들답게 무섭기로 유명한 놀이 기구들을 골라 도전에 나선다.
하지만 한국 놀이 기구들을 너무 만만하게 봤던 탓이었을까. 울렁거리는 속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달리는 열차 위에서 기절까지 하는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는데. 친구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린 놀이 기구들의 정체는 본방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푸드 워리어들의 면모는 놀이공원에서도 이어진다. 친구들은 지친 에너지를 보양하기 위해 소떡소떡부터 치즈 옥수수까지 간식 정복에 나선다.
처음 맛보는 놀이공원 간식에 만족한 친구들은 급기야 ‘이 음식’을 10개나 주문하며 업계 최초 ‘OOO 다발’을 탄생시킨다. 친구들을 디저트 계의 큰손으로 등극시키며 직원들마저 당황하게 만든 ‘OOO 다발’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 충전을 마친 친구들은 야간 공연이 한창인 공연장에서 공연 팀과 합동(?) 퍼포먼스를 펼쳤다는데. 공연 마스코트들마저 긴장시킨 현직 댄서들의 무아지경 댄스 공연은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